[강사스토리] 김동현 강사님 1편: Udemy 강사, 어떻게 되냐면요..지식 공유부터 강의 개설까지⭐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Michelle_Shin
Community Manager
Community Manager

[강사스토리] 김동현 강사님 1편: Udemy 강사, 어떻게 되냐면요..지식 공유부터 강의 개설까지⭐

Udemy 강사님 그리고 예비 강사님, 안녕하세요!
Udemy 강사 커뮤니티 운영팀 미셸입니다.🥰

 

유데미에서 활동하고 계신 강사님들의 이야기와 강의 노하우를 나누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인터뷰 콘텐츠, ‘Udemy 강사 스토리’를 준비했습니다!

매달 한 분의 강사님을 선정하여 2편의 인터뷰로 전합니다. 

  • 1편에서는, 강사가 된 계기, 만들고 싶은 강의와 목표 등 강사님 한 분 한 분의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고요, 
  • 2편에서는, 다른 강사님들과 나누고 싶은 ‘본인만의 강의 노하우’를 담아보려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미셸 드림

 

—---

 

이번 강사 스토리의 주인공,

김동현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캡처.PNG


김동현 강사님은 Udemy 강사되기 챌린지 출신입니다. 강의 출시 1주 만에 무려 100명의 수강생을 모으셨어요! 

 

리눅스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12년 동안 리눅스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일해온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강사님입니다. 리눅스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모르는 내용이 너무 많아 고생했다는 김동현 강사님.

 

바로 '이것'이 한 줄기 빛으로 다가와 강의를 시작한 계기까지 됐다는데요. 과연 무엇일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더 자세한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 [강사 스토리] 지식 공유부터 강의 개설까지…Udemy 강사, 어떻게 되냐면요ㅣ김동현 강사 (wjtb.co.kr)

 

 

0 응답 0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강사 정보 공유방
Udemy 강사님들이 서로의 강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강사님들의 인사이트와 조언을 공유하고, 서로의 성과를 축하하며, 다른 강사님이 시작한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서로 협력하며 질문을 던지는 자유로운 의견 공유 환경입니다.
상위 포인트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