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데미 강사님들의 인터뷰 모음집🎙️】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컨텐츠매니저 Ellie
Community Manager
Community Manager

【유데미 강사님들의 인터뷰 모음집🎙️】

안녕하세요 Udemy 강사 커뮤니티 운영팀 엘리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유데미 큐레이션 사이트에 올라왔던 유데미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강사님들의 인터뷰 시리즈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아직 유데미에 강의를 올리지 않으신 예비 강사님에게도, 현재 강사로 활동하고 계신 강사님에게도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이 많이 들어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시간 나실때 가볍게 한번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 아래 인터뷰글 링크를 참고해주세용! ⬇⬇⬇

🎤유데미와 함께 강사의 꿈을 이룬 4인의 특별한 이야기! (udemykorea.com)

🎤교육하는 개발자 임동준/ 장현석 강사 (기초 웹 개발 강의) (udemykorea.com)

🎤[임동주 강사] 비전공자 개발자의 첫 강사도전 스토리! (udemykorea.com)

🎤[배인진 강사] 뭐든 관심이 생기면 도전하세요 (udemykorea.com)

🎤[김종열 강사] 직업은 나의 세계사를 만드는 과정이죠 (udemykorea.com)

🎤[박지인 강사] 현직 마케터가 찾은 취업의 비밀 (udemykorea.com)

 

강사 커뮤니티에서는 강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교환과 격려를 장려합니다 🎊

 

Udemy나 강의 제작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을 올려주세요! 바로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엘리 드림

0 응답 0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강사 정보 공유방
Udemy 강사님들이 서로의 강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강사님들의 인사이트와 조언을 공유하고, 서로의 성과를 축하하며, 다른 강사님이 시작한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서로 협력하며 질문을 던지는 자유로운 의견 공유 환경입니다.
상위 포인트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