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커뮤니티의 목적과 가치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SeikyuSong343
Community Manager
Community Manager

강사커뮤니티의 목적과 가치

Udemy는 최고의 강사가 항상 강의실에서 발견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공유할 가치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가르치고 공유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강의를 제작하는 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자신의 일부를 세상과 공유하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노력과 투자는 학생들에게 미칠 영향력과 여러분의 전문 지식으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회 측면에서 느끼게될 엄청난 보상과 성취감 때문에 가능합니다.

 

Udemy 강사 커뮤니티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강사 그룹입니다. 35,000명의 강사가 유데미 플랫폼에 80,000개 이상의 강의들을 게시했습니다.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2,400만 명이 넘는 학생들이 이 방대한 지식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학습을 통한 삶의 개선을 실천하였습니다.

 

Udemy에 첫 번째 강의를 게시하고 이 커뮤니티에 참여함으로써, 같은 생각을 가진 수천 명의 다른 강사들과 같은 사명과 임무를 함께하게 됩니다. Udemy 강의들을 통해 학생들은 열정을 추구하고, 꿈의 직업을 갖고, 그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 목적

 

Udemy 강사는 특별한 존재이며, Udemy 강사 커뮤니티는 학생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가르침으로부터 오는 보람을 느끼려는 다른 강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온라인 강의제작은 외로운 작업일 수 있지만 강사커뮤니티는 여러분을 다른 사람들, 성공 사례, 비슷한 강의 여정이라는 대서사에 연결시켜, 여러분이 더 큰 무언가의 일부임을 상기시켜줍니다.

 

Udemy 강사 커뮤니티의 규모와 다양성은 Udemy 강사 커뮤니티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여러분이 강사로서 직면하고 있는 도전이나 숙고하고 있는 질문이 무엇이든, 다른 강사들도 비슷한 경험을 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러분보다 앞서 그 길을 간 다른 강사들로부터 배우고, 여러분의 경험을 공유하여 온라인 교육가라는 사명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십시오.

 

🔥 Udemy 강사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Udemy의 강사들은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Udemy의 성공적인 강사들은 다음과 같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능력: Udemy 강사들은 교육에 대한 열정이 있기 때문에 배우고, 성장하고,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가치 있는 일 중에 쉬운 것은 없다는 것을 알고, 끈기를 가지고 인내합니다.
  • 긍정적: 온라인 교육은 기복으로 가득합니다. 장기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것에 에너지를 집중하고 본인의 성과를 다른 강사들과 공유하고, 서로에게 아낌 없는 격려를 주어야 합니다.
  • 열린 마음: 강사커뮤니티에는 전 세계의 강사들이 모이며, 다양한 문화, 언어 및 생각을 존중합니다.
  • 강사도 학습자: 강의란 학습의 마지막 단계이며, 우리 모두는 항상 학생이자 강사가 될 잠재력이 있습니다. 항상 배우고 더 나은 강사가 되기 위해 우리는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일을 중심으로 말과 행동의 방향을 정합니다.
  • 인내력: 가장 성공적인 강사는 오랜 시간에 걸쳐서 꾸준하게 강의와 교수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 사람들입니다. 인내와 끈기는 성공적인 Udemy 강사의 자질입니다.

 

이러한 가치를 구현하고 Udemy와 함께 성공해나가고 싶은 강사(및 예비 강사)라면

누구나 강사 커뮤니티에 환영합니다. 🥰

1 응답 1
Seankim
Traveler Traveler
Traveler

강사도 학습자에  공감.. 강사에게 쿠폰을 ( ' ')//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공지사항
강사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및 활용 방법을 알아보세요. 한국 유데미와 관련된 주기적인 공지도 여기에 올라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