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활동 모범사례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컨텐츠매니저 Julie
Community Manager
Community Manager

커뮤니티 활동 모범사례

강사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강사 커뮤니티 활동이 값진 경험이 될 수 있게 해주는 강사 커뮤니티 활동 모범사례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1. 새 글을 작성하기 전에 먼저 검색해주세요.

 

 

세상에 수천 명의 강사와 그들이 제작한 수천 개의 강의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지금 겪고 있는 어려움은 앞서간 강사들도 이미 겪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그들도 아마 그것에 대해 질문을 남겼을 것입니다. 새 게시물을 작성하기 전에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기존에 비슷한 질문이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이나 강의후기에 대한 간단한 질문을 하는 것이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베테랑 강사 중 일부는 동일한 질문을 수백 번 받아보았습니다. 질문하기 전에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이미 답변된 질문을 또 올리는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세요.

 

2. 게시물의 성격에 어울리는 게시판을 골라 글을 작성해주세요.

 

 

강사 커뮤니티에는 질문하고 토론을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살펴보고 게시할 위치를 결정할 때 각 게시판의 용도를 확인하세요.

 

또한 강사 커뮤니티가 여러분의 특정 상황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인지 고려하십시오. 어떤 문제인지에 따라 강사 지원 또는 Trust & Safety 팀에 직접 연락하여 오류, 결제, 강의 후기 및 불법 복제에 대한 일대일 지원을 받는 것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강사지원팀에 연락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3. 태그 기능은 최소화해주세요.

 

 

커뮤니티 챔피언과 운영진들은 커뮤니티의 모든 게시물을 읽고 모든 유저들에게 답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니 그들의 시간을 존중하고, 본인의 게시물에 그들을 직접 태그하는 것은 지양해주세요.

 

모범 사례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주기적으로 확인해주세요. 😎

0 응답 0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공지사항
강사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및 활용 방법을 알아보세요. 한국 유데미와 관련된 주기적인 공지도 여기에 올라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