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pal vs Payoneer 비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Seankim
Traveler Traveler
Traveler

Paypal vs Payoneer 비

온라인 셀러 그리고 프리랜서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로 이어지면서 외화 처리 및 결제 , 대금 정산 등 글로벌 금융 서비스 로 많이 사용하는 페이팔(Paypal) 과 페이오니아(Payoneer)에 대해서 비교 분석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페이팔 과 페이오니아중 어떤 글로벌 금융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민되신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image-1024x623.png

 

핵심 차이점은

페이오니아는 결제 와 대금 지급 중심의 운영 방식을
페이팔은 송금 과 결제에 집중하는 운영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image-1-1024x504.png

 

image-3-1024x569.png

 

 

페이오니아는 저렴한 환전 수수료와 현지화 전략을 포인트로
페이팔은 오랜운영기간으로 사용처가 다른 온라인 결제 서비스들 보다 많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페이팔이 온라인에서 거래 가능한곳이 월등하게 많다보니 페이오니아가 내세운 전략은 더 저렴한 수수료로 위협하고 있습니다.

63bbcfc9c04c8a34e052e1bf_chart-image-ko.png

또, 다양한 현지 통화로 수취 및 대표 7 개 KRW, USD, SGD, JPY, GBP, EUR, CAD) 통화로 인출이 가능하고 은행계좌와 연결 해 데빗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물론 페이오니아 디지털 카드를 만들면 연회비 U SD$29.95 를 내야 하지만 이카드로 온/오프라인에서 결제 및 사용 ATM 출금이 가능 합니다.

Screenshot_20231213-141733_Payoneer-498x1024.jpg

 

Screenshot_20231213-141735_Payoneer-498x1024.jpg

그리고 부가적으로 미국의 저축은행 계좌를 개설해서 사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카드는 주문시 현재 USD, EUR 화 로 결제되는 마스터 카드 2 가지를 만 들어 전세계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카드로 결재나 ATM 으로 출금이 가능하고 여행중에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미국기준 해외 사용에 따른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자세한 수수료는 웹사이트를 참고 하십시오.

해외에서 대금을 수취하고 해외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경우 2 개모두 장단점이 있어서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꽤 스마트하게 해외 판매나 부수입의 수취 계좌로 또는 결재 계좌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 저도 현재 2개 모두 사용중 입니다.

이제 USD나 EUR을 KRW로 환전 하는것은 송금을 통해서 가능 합니다.
여기서 잘 생각하실 부분은 수수료 입니다.

페이팔은 입금, 송금, 출금, 모두 수수료가 발생 합니다.

image-6-1024x731.png

페이오니아는 송금, 출금 만 수수료가 발생 합니다. 수수료는 송금 금액을 기준으로 하는데 개인적인 경험으로 한국으로 송금은 소액은 하지 않는게 유리 합니다.

소액으로 보내면 수수료만 계속 발생해서 수수료만 더 내게 됩니다.
송금은 적어도 USD$1000 ~ 이상을 기준으로 수수료를 보고 송금 여부를 결정을 하세요.

송금은 KRW이 아닌 USD로 받는게 좋습니다. 아 - -;; 어떻게??
은행에 미리 외화통장을 만들어 두시고, 외화통장 계좌로 USD를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환율을 보시고 맘에 드실때 KRW로 환전을 하세요.

 

정리하면.
1. 외화 통장을 미리 만들어 둔다.
2. 페이오니아 나 페이팔로 들어온 머니가 일정 금액이 되면 외화 통장으로 송금 한다.
3. 환율을 보고 맘에 드는 환율일때 KRW로 환전 한다.

자~ 맘에 드는 환율로 환전을 하고 원화 통장에 입금된 금액을 보고 뿌듯해 지시면 좋겠습니다.

 

1 응답 1
컨텐츠매니저 Julie
Community Manager
Community Manager

와 이렇게 상세한 포스팅..!! 정말 감사드립니다!! 🙏🤩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강사 정보 공유방
Udemy 강사님들이 서로의 강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강사님들의 인사이트와 조언을 공유하고, 서로의 성과를 축하하며, 다른 강사님이 시작한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서로 협력하며 질문을 던지는 자유로운 의견 공유 환경입니다.
상위 포인트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