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Udemy CMO Genefa Murphy' 행사 영상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SeikyuSong343
Community Manager
Community Manager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Udemy CMO Genefa Murphy' 행사 영상

안녕하세요! 

2월초에 전세계 강사님을 모시고 저희 Chief Markeitng Officer, Genefa Murphy의 'Ask Me Anything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Asae_0-1707525481959.pngAsae_1-1707525488178.png

행사 녹화 영상 보내드립니다. >>>>> Genefa AMA 영상 보러 가기

추가로 강사님들의 질문 및 답변 내용 일부를 요약하여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Udemy의 2024년 마케팅 전략 (영상 7:00)
A. 전 세계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특히 경력 계발과 개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스킬을 습득하는 Marketplace로 인지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학습자들 중 저희 서비스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더 발굴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Q. 테크 스킬 외 수업 주제를 다양하게 하는 노력을 하고 있나요? (29:20)
A. Soft skills, leadership, digital transformation 등과 관련된 수업을 얻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Q. 코호트 학습 또는 학습자 커뮤니티 관련 기능이 추가될 예정인가요? (37:10)
A. 동반 학습, 집단 학습이 학습 효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일으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이에 학습자 커뮤니티 기능을 플랫폼에 곧 추가할 예정입니다.

Q. 학습자가 수업을 완강한 이후 강사님에게 감사의 표시로 약간의 사례금을 지불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나요? (55:05)
A. 미처 생각하지 못했지만 흥미로운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Product팀에게 제안 사항을 전달하겠습니다.
---

0 응답 0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공지사항
강사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및 활용 방법을 알아보세요. 한국 유데미와 관련된 주기적인 공지도 여기에 올라올 예정입니다.